피부 탄력 개선하는 실리프팅, 효과와 안전성 높이려면?
페이지 정보
밸런스랩성형외과 0 Comments 223 Views 24-05-03 17:28본문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봄이 찾아오면서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는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문제는 평소 건강한 생활 습관과 올바른 스킨케어로 해결할 수 있다.
적절한 수분 공급과 영양 균형 잡힌 식사, 피부 탄력을 유지하기 위한 적절한 보습 제품 사용 등을 통해 피부 상태를 개선할 수 있다. 더욱 효과적인 피부 탄력 회복을 원한다면 전문적인 시술도 고려할 수 있다.
다양한 시술 가운데 투명 브이 리프팅은 피부 안쪽으로 처져있는 근막까지 당겨 고정함으로써 높은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는 피부 탄력을 복원하고 주름 개선을 도와준다.
▲ 임수성 제공 (사진=밸런스랩 제공)
특히 약 41cm의 장실을 사용해 미니 거상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장실은 일반 단실보다 약 4~5배의 고정력을 가지고 있어 V라인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장실의 높은 고정력은 피부 근막을 효과적으로 당겨줘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리프팅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투명 브이 리프팅에는 장실 제품으로 라포엘이 사용된다
임수성 밸런스랩 대표원장은 “실리프팅 시술은 의료진의 경험과 실력이 시술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다. 또한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지, 안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등의 여부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출처: 메디컬투데이(https://m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