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동아] 한 여름에도 놓칠 수 없는 안티에이징 드림
페이지 정보
밸런스랩성형외과 0 Comments 60 Views 24-08-19 19:46본문
STYLE
한 여름에도 놓칠 수 없는 안티에이징 드림
정재희 프리랜서 기자
2024. 08. 09
하루가 다르게 피부의 반짝임이 사라지고 주름은 깊어지는가. 그렇다면 3040을 위해 추천하는 올여름 안티에이징 시술 꿀조합 리스트를 눈여겨보자.
TV 예능 프로그램에 퉁퉁 부운 얼굴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던 한 여배우.
그녀는 “젊어 보이고 싶어서 울쎄라 600샷을 때렸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세월에 완벽한 브레이크는 없지만 그녀처럼 자신의 피부 시계가 조금은 더디게 갔으면 하는 마음은 마찬가지일 터.
특히 요즘처럼 무더운 계절에는 피부 노화가 가속화되는 것 같아 불안감을 느끼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작열하는 태양과 찌는 듯한 더위에 몸과 마음은 쉽게 생기를 잃고, 피부 탄력도 늘어진 고무줄처럼 한껏 저하되기 마련. 실제로 습도가 높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엔 모공이 늘어나는 것은 기본이고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파괴돼 눈가 주름과 팔자 주름, 잔주름이 더 깊어진다.
결국 전체적인 얼굴 윤곽마저 무너지기 십상이다. 열대야에 크림을 바르는 일조차 버거울 테지만 올여름 어떻게 피부를 관리하느냐에 따라
올겨울은 물론 내년의 피부 컨디션이 달라진다. 피부 시계의 속도를 조금이라도 늦춰야 하는 이유다.
먼저 외출 30분 전 자외선 차단제를 귀 뒤편과 목까지 꼼꼼하게 바르고, 저녁에는 세안 후 피붓결을 정돈한 뒤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돕는
세럼과 앰풀을 흡수시키자. 피부 안팎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를 더욱 쫀쫀하게 가꿔주는 크림이나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사용해도 좋다.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생기 있고 탱탱했던 예전의 피부를 마주하고 싶다면 시술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피부 전문가 6인이 올여름 3040 세대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안티에이징 시술 꿀조합을 공개한다.
01. 완벽한 안티에이징을 위한 삼합
리프팅 레이저와 실 리프팅, 안티에이징 수액
현재 강남 일대에서 가장 많이 시행되는 안티에이징 시술은 단연 ‘울쎄라’와 ‘슈링크’ 등의 ‘리프팅 레이저’다.
피부 깊숙한 층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얼굴을 탄력 있게 만드는 시술로 잘 알려져 있다.
다만 리프팅 레이저의 경우 지방 조직을 줄이고 콜라겐을 형성해 얼굴을 리프팅하는 데 반해 실제 조직을 위쪽으로 끌어올리지는 못한다.
그러므로 물리적으로 늘어진 피부 조직을 위쪽으로 끌어올리는 ‘실 리프팅’을 함께 시술하면 더 효과적이다.
실 리프팅은 피부 속에 특수 실을 삽입해 처진 얼굴을 즉각적으로 끌어올리는 비침습적인 시술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 리프팅을 통해 피부 조직을 끌어올린 뒤 리프팅 레이저로 얼굴 조직의 탄력을 극대화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안티에이징 수액’을 권한다.
근본적인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콜라겐 형성을 가속화해 다른 시술로 형성된 콜라겐의 양을 배로 끌어올리며 시너지 효능을 담보하기 때문.
3가지 시술을 병행할 경우 1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울쎄라는 1년 주기, 실 리프팅은 실의 종류에 따라 1년 혹은 2년 주기로 시술 하는 것이 좋다.
도움말 | 임수성 밸런스랩성형외과 대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