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상담하기 네이버 카카오 닫기
이벤트 상담하기 네이버 카카오
이벤트 다이어트 센터 상담 네이버예약 카톡상담
  • EN
  • CN
  • JP
  • TH


인생 몸무게 찍고 생활도 달라졌어요

페이지 정보

밸런스랩성형외과 6 Views  26-06-19 10:50  다이어트

본문

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3722_7066.png

다이어트 3개월정도 지났는데 

지금 제 생활은 완전히 달라져서 만족하고 있어요! 


027ffa1893e5db6edaaeffae14fec61a_1781829983_6753.png027ffa1893e5db6edaaeffae14fec61a_1781829984_3189.png

이때가 시작하기 전 63키로때 사진이에요

살찌기 전에는 52~55키로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뱃살부터 찌기 시작하더니 전체적으로 살찌면서 제 자신이 너무 싫었어요 

살을 빼려고 노력도 해봤지만 실패만 반복했고 

이번에는 실패없이 빼려고 찾아보다가 밸런스랩을 찾았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대기는 거의 없었어요

여기서 인바디를 처음 재봣는데 충격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

인바디를 재고 원장님 상담에 들어갔는데

근육량은 부족하고 체지방은 많고ㅠㅠ 

총체적난국상태..

근력운동이 필요하지만 지금은 체지방을 빼는게 더 시급해서 

마운자로랑 슬리밍프로그램을 같이 병행하는걸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2459_6562.jpeg

원장님 진료가 끝나고 수액을 맞았는데 

수액 맞는 곳도 편하게 잘 되어 있고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수액이 이뻐서 사진도 찍었어요 ㅎ


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2545_9972.jpg

집에 와서 마운자로를 맞으려고 꺼냈는데

처음에는 내가 직접 주사를 놔야한다고 해서 겁을 엄청 먹었고 

10초동안 안떼야 한다고 해서 혹시나 떼면 어쩌지라는 걱정도 컸는데 

처음에 따끔하긴 했는데 참을만 해서 

2회차부터는 괜찮았었어요 

맞고 첫날은 효과가 있나 싶었는데 다음날부터 조금 먹으니

더이상 먹고 싶지도 않고 밥먹을 시간이 됐는데도 

배가 고프지도 먹을게 생각나지도 않아서 너무 신기했었어요

효과가 없다던 후기도 많이 봤어서 나도 그러면 어떡하지 했는데 

저는 효과 엄청 좋았어요! 


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2723_7829.png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2724_3999.png
 

한달차 모습이에요 이때 총 3키로가 빠졌고 

체지방만 2키로 조금 넘게 빠졌어요 

다른 곳은 눈으로 봤을때는 모르겠는데 

뱃살이 좀 빠졌더라구요

인바디를 봐도 내장지방쪽이 빠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원래 그 전에 꽉 끼던 바지가 여유가 생겼었어요 

이때부터 조금 몸이 가벼워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 전에 끊어놓고 안가던 헬스도 다시 가기 시작했었어요 ㅎㅎ


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2950_2687.png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2956_4267.png


2개월차 사진이에요! 

운동을 사실 열심히 하지 않았지만

주 2~3회는 꼭 가려고 노력은 했었어요 ㅎㅎㅎㅎ

총 7키로가 빠졌고 근력 운동을 한 덕분이었는지 

오히려 근력이 조금 늘었어요! 

그래서 원장님도 칭찬해주셔서 뿌듯했었어요 ㅎㅎ 


227eab2c402e043ee7a427110d95495c_1781833176_2431.png


마지막으로 3개월차 현재 모습이에요

지금 총 9키로 조금 넘게 빠졌고 체지방은 처음에 시작했을때랑 비교하면 

10키로 정도 빠졌어요! 

살이 빠지는게 보이기도 했고 운동도 되는게 느껴지기 시작하니

재미가 생겨서 요즘에는 주 3회 이상은 무조건 가고 있어요!


확실히 수액을 맞았을때는 운동할때 좀 더 잘되는 느낌이 들고 

기기로 관리를 받으면 라인이 정돈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운자로는 원장님이랑 상의해서 기간을 늘려서 맞기로 결정했고 

수액으로 관리를 더 해보려고요! 

시작하기 전에는 제가 뺄 수 있을지 걱정도 됐었는데 

좀 더 빨리 시작할껄이라는 생각이 ㅎ 

병원에 갈때 마다 인바디를 재고 원장님이랑 진료를 하면서 

이런 점은 좋았고 이 부분은 이렇게 하는 것이 좋고 

정말 많은 얘기를 해주셨는데 이게 많은 도움이 됐고 

그러면 안되겠지만 나중에 다시 살이 찐다고 해도 

뺄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간도 생겼어요 ㅎㅎ 

강민구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진료안내
진료 및 수술 상담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09,
동원빌딩 3 ~ 4층 (신분당선,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 앞)
고객센터
1661-8581
진료시간
평일(월~금)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8:00
오전 10:00 - 오후 4:30
휴진
건물 뒤편 주차장 발렛 가능합니다.
[주차 안내 확인하기]

※ 차 종에 따라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요시 대표번호로 문의바랍니다.
로고

로그인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